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개발 전문기업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올해 동절기 대비 신제품으로 홍차라떼 파우더 ’더블 로얄 밀크티‘를 출시했다.
더블데이는 하나의 파우더로 라떼 및 프라페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범용 커피 파우더를 출시해 현재 국내 커피 파우더 시장의 한 축을 선도하고 있는 커피 파우더 브랜드다. 코코아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밀크티파우더류 제품으로 바닐라후레쉬를 포함하여 약 20여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더블데이는 최근 점점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차별화된 제품 컨셉으로 국내 커피파우더 시장을 리드하는 한편, 국내 커피시장의 트랜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매년 출시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더블데이 로얄밀크티 파우더‘는 최고급 홍차(Black tea) 분말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밀크티(Milk Tea) 제조 시 홍차의 진한 풍미와 뛰어난 우유와의 조화도를 보여준다. 특히 기존 ’진저레몬밀크티‘와 ’피치코코넛밀크티‘ 출시에 이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것으로, 밀크티 시리즈의 화룡점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 제품 하나로 핫(HOT)음료와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하며, 가격은 800G/EA에 14,500원이다.
기획마케팅팀 강다원 이사는 “국내 커피시장의 음료메뉴는 아이템 선정에 있어 한계에 다다랐으며, 매년 새로운 메뉴 출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우리는 시장을 선도하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커피업계의 신메뉴 출시 및 기존메뉴 업그레이드에 있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더블데이 파우더는 내년에도 경쟁제품과 비교시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명품(名品) 파우더‘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인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제품 구입 시 한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 국제 구호단체후원으로 세계 어린이 구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은 ’더블데이‘ 통합 어플에서도 가능하며, 어플은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더블데이 어플에서는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와 최신 소식 및 신제품, 신 메뉴 정보를 간편하게 푸쉬로 받아볼 수 있으며, 샘플제품 신청, 메뉴 만들기 동영상, 메뉴 레시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손쉽게 이용해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