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의 시야제한석 오픈이 오는 21일(월)진행된다.3회차 공연 모두가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웠던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의 열기가 아직 식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애당초 2회 공연이었던 김준수의 연말콘서트는 폭발적인 인기 속에 1회를 추가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동안 김준수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3회차 모두 초광속 매진을 기록한 공연에 추가 티켓 오픈 문의가 쇄도했고 이에 시야 제한석 오픈까지 결정하게 된 것.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추가 회차 공연을 진행하는 것 자체가 이례적인데,여기에 시야 제한석까지 오픈한다니 김준수의 콘서트를 원하는 관객들의 니즈가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김준수와 연말을 함께할 마지막 기회인 시야제한석 티켓 오픈 역시 대단한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18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에서는 지난달 성황리에 막을 내린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300회 현장과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김준수의 하루 밀착 취재를 담은 비하인드 콘텐츠가 공개되었다.올 한해 뮤지컬과 콘서트로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김준수의 열일 현장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로 5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김준수의 대표 공연인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김준수의 6년 뮤지컬 역사를 오케스트라와 펼쳐내는 올라이브 공연으로 함께할 수 있는 이 콘서트의 마지막 추가 좌석 티켓 오픈은 21일(월)저녁 8시,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