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발매를 3일 앞둔 ‘빅스 2016 컨셉션 케르 스페셜 패키지(VIXX 2016 CONCEPTION KER Special Package)’ 추가 신곡인 ‘밀키 웨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난 1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팬 600여 명과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영상에서 빅스는 팬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거나 인사를 나누는 등 평소 무대에서 보기 힘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팬 600여 명이 흔드는 푸른빛 야광봉이 노래 제목인 ‘밀키 웨이’에 어울리는 은하수처럼 장관을 이뤄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멜로디와 가사 일부분도 공개됐다. 펑키한 스타일의 중독성 짙은 댄스 비트에 ‘네 눈 속에 비친 내 얼굴 / 그 속엔 반짝이는 미소뿐 / 세상에 빛나는 무엇보다 난 너야 너야’라는 달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멤버 라비와 혁이 팬을 떠올리며 직접 작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빅스가 팬을 위해 준비한 신곡 ‘밀키 웨이’는 ‘빅스 2016 컨셉션 케르 스페셜 패키지’ 앨범에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된다. 올해 초부터 진행된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 ‘컨셉션’ 3부작을 아우르는 이번 스페셜 앨범은 그동안 발매된 곡들뿐만 아니라 해설집과 미공개 포토북도 포함되며 한정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빅스의 신곡 ‘밀키 웨이’가 수록된 ‘케르 스페셜 패키지’ 앨범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