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5일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붐붐’의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세븐틴 멤버 정한이 잔디밭 위로 걸어 나오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걸음만으로도 여성 팬들의 시선을 강탈한 정한은 잔디밭에 놓여져 있는 모형배가 들어간 유리병을 들어올린다. 유리병은 지난달 21일부터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었던 것으로 이번 앨범이 꿈을 향한 열정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다시 한 번 알게 해줬다.
뿐만 아니라 영상의 중간 빠르게 훑어 지나간 세븐틴 전체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또 한 번 집중시킨다. 짧지만 강렬한 티저 속 음악과 세븐틴의 모습에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에 2차로 공개될 티저 영상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예정인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져 가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붐붐’은 목표를 위해 달려갈 때의 설렘과 좋아하는 이성을 봤을 때의 쿵쾅거리는 마음을 ‘붐(BOOM)’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2월 5일 0시에 새 앨범 ‘GOING SEVENTEEN’을 공개하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