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와 아스트로는 2016 SAF(SBS AWARDS FESTIVAL, SBS 어워즈 페스티벌)측이 SAF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한 인터뷰 영상에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갖게 했다.
트와이스는 “올 것이 왔다”며 “‘2016 SAF가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코엑스에서 만나자”고 말했고, 아스트로 역시 “SAF에 오면 SBS의 3대 시상식을 즐길 수 있다. 모두 오실 거죠?”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EXO, 씨스타, 비투비에 이어 트와이스, 아스트로까지 응원 릴레이에 합류하면서 앞으로 SA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SAF는 SBS의 대표 콘텐츠를 최첨단 기술과 결합,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글로벌 방송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SAF는 ‘#함께만드는기쁨’ 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2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코엑스 C홀에서 다채로운 전시, 체험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SB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해당 페이지에서 티켓을 신청하면 된다. 당첨 결과 확인 및 입장은 APP에서만 확인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9일 예정이다. SAF와 더불어 25일(일)에 SAF 연예대상, 26일(월)에는 SAF 가요대전, 31일(토)에는 SAF 연기대상이 펼쳐진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