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찬바람이 몰아치는 겨울철. 건강관리도 중요하지만 피부 관리 역시 매우 중요한 시기다. 실내를 따뜻하게 만드는 난방기구가 피부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게 만들고 이 건조한 공기가 결국 탄력을 잃게 만들기 때문이다.
겨울철에 사용하는 난방기구들은 실내 공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지만 공기 중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게 만든다. 또 이러한 환경에 방치된 피부는 결국 건조하다 못해 피부 탄력까지 떨어지게 되는데, 대개 이러한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가습기나 미스트, 수분 크림 등을 사용하곤 한다.
그러나 이와 같은 방법은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 오히려 잘못 사용할 경우 더 건조해지거나 여타 다른 악영향을 불러올 수 있으므로 병원을 방문해 여의도써마지와 같은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다미클리닉 박덕규 원장은 “3세대 써마지CPT는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해 콜라겐을 스스로 재생시키는 시술이다.”며 “다양한 종류의 주름으로 고민하거나 탄력이 떨어져 고민인 분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여의도써마지는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침투시켜 늘어진 콜라겐 막을 재생시키는 원리를 이용한다. 또 이는 진피층까지 열이 전달되기 때문에 콜라겐 변성이 즉시 나타나 얼굴에 생긴 다양한 주름은 물론 전체적인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외에도 써마지CPT는 기존 써마지와는 달리 시술 시간이 짧아짐과 동시에 시술 시 느끼는 통증 역시 줄어들어 부담감을 덜었다. 또한 시술 후 회복기간이 따로 없어 빠른 시간 내에 피부 탄력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시술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만족도 높은 여의도써마지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선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과 정품팁을 꼭 확인해야 한다. 박덕규 원장은 “써마지CPT는 그 효과를 제대로 경험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정품 시술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겨울철 건조한 공기 탓에 피부 탄력이 떨어진 것 같다면 전문의를 찾아 써마지CPT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 이와 관련된 장비나 팁들을 꼭 체크해 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