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캐백수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뒷 이야기를 직접 담당 PD에게 듣는 <예능PD와의 직썰>(이하 ‘직썰’) 연말 특집 ‘덕션장과의 대화’에 한경천 프로덕션장과 김호상 프로덕션장이 27일 출연한다고 밝혔다.
2016년 KBS 예능은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언니들의 슬램덩크‘, ’배틀트립‘, ’트릭앤트루‘, ’살림하는 남자들‘ 등 새롭게 등장한 프로그램도 관심을 받았다. 이번 연말 특집 ’직썰‘에서는 프로그램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두 프로덕션장과 함께 2016년 KBS 예능에 대해 정리하고 2017년을 전망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댓글 질문을 받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보고, 드라마 ‘프로듀사’의 배경이었던 KBS 예능국에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며 올 한해를 정리할 예정이다.
클럽 캐백수의 <예능 PD와의 직썰>은 그동안 불후의 명곡(이태헌 PD), 노래싸움 승부(손수희 PD-박원우 작가), 배틀트립(손지원-이유민-구민정 PD), 슈퍼맨이 돌아왔다(강봉규 PD), 트릭앤트루(이세희 PD), 1박 2일(유일용 PD) 제작진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대한 재밌는 뒷이야기를 공개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직썰> 연말특집 ‘덕션장과의 대화’는 내일(27일) 오후 1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클럽 캐백수> 와 KBS 공식계정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