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트릭 앤 트루' 성소, 언벌리버블'아크로바틱' 쇼 선보인다

‘현실판 춘리’ 우주소녀 성소가 입이 떡 벌어지는 아크로바틱 쇼를 펼친다.

/사진=KBS 2TV ‘트릭 앤 트루’




상상 초월의 과학과 마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매회 상식을 깨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KBS 2TV ‘트릭 앤 트루’13회에서는우주소녀 성소가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가 되어언벌리버블한 무술 실력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는 마술사와 과학자의 역할을 대신 수행해 상상 연구원들의 추리에 도움을 주거나 방해를 하는 ‘트릭 앤 트루’의 마스코트.

공개된 스틸 속 성소는 그야말로 만찢(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성소는 교복을 연상케하는 새하얀 블라우스에 플레어스커트를 입고 하늘하늘한 청순미를 뽐내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순정만화에서 막 뛰쳐나온 듯하다.또 다른 사진 속 성소는 몸에 꼭 맞는 새빨간 치파오로 의상을 갈아입은 모습. ‘큐티 섹시’매력을 온 몸으로 증명하고 있는 성소의 치파오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성소는 스타 호스트 역을 소화하기 위해 콩트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무림 고수’지만 본업을 숨긴‘중국집 서빙알바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는데외모뿐만 아니라넘사벽 무술 실력까지 자랑하며‘현실판 춘리’임을증명해 시선을 강탈했다.특히 성소는 뚫려있는 나무 원통 안에 짜장면과 탕수육 소스를 올려두곤 위아래, 양옆으로 과감하게 돌리는 ‘회오리 권법’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더욱이 그는 나무 원통을 돌리면서 책상 위로 올라가는가 하면그 상태로 다리 찢기까지 선보이는 등 경이로운 아크로바틱을 선보였고,격렬한 동작에도 불구하고 나무 원통 속 음식물들이 쏟아지기는커녕 처음과 똑같은 상태를 유지해 모든 상상 연구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현실판 춘리’ 성소의 현란한 아크로바틱쇼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성소의 ‘회오리 권법’에 숨겨진 비밀은 과연 과학일지 마술일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트릭 앤 트루’ 제작진은 “성소는 그야말로 역대급 시연을 선보였다. 출연진들은 물론이고 스태프 모두가 성소의 모습에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였다.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직접 시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는 18일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