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아이콘’I.O.I 김소혜가 꿈을 향해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펠리시의 이야기를 그린 <발레리나>를 위해 ‘엄지 척’ 응원에 나섰다. <발레리나>는 토슈즈와 사랑에 빠진 소녀 펠리시가 최고만이 설 수 있는 파리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서기 위해 꿈과 열정의 모험을 시작하는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더빙버전 메인 예고편은 <발레리나> 홍보대사 김소혜가전하는 강력추천 메시지가 담겨눈길을 끈다.
또한 김소혜의 목소리로 전하는 “날아봐, 꿈을 향해서!”라는 카피는 꿈은 있지만 용기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목소리로 전달돼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한국어 버전 예고편은 국내 정상급 성우진을 총출동시키며 기대작임을 입증시킨다. 파리 최고의 발레리나를 꿈꾸는 ‘펠리시’ 역에는 성우 사문영이 맡았다. 그녀는 발레를 향한 열정으로 무한노력과 긍정의 힘을 쏟아내는 펠리시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최고의 아이디어뱅크이자 발명왕을 꿈꾸며 펠리시를 짝사랑하는 ‘빅터’ 역에는 성우 이승준이 맡았다.
그의 쾌활한 목소리는 기상천외한 발명품을 통해 꿈을 이루어가는‘빅터’ 역과 어울려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펠리시의 라이벌이자 천재 소녀‘까미유’ 역을 맡은 성우이지현, 한때 발레의 여왕이었으나 부상을 입고 음지에서 살고 있는‘오데뜨’ 역을 맡은 성우최덕희 등 국내 베테랑 성우들이 총출동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국내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I.O.I 김소혜 목소리와 베테랑 성우들의 목소리로 전하는 한국어 더빙 버전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발레리나>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