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7일) 첫 방송 된 ‘마이틴 GO’ 1화에서는 카리스마제로인 멤버바보 리더 은수, IQ142 헛 똑똑이 태빈, 맏형 같지 않은 귀요미 맏내(맏형+막내) 천진, 겁 많은 예능 꾸러기 시헌, 얼굴천재 잘생긴 바보 신준섭, 팀내 인지도 부자 훈고딩 송유빈까지 매력을 대 방출해 눈길을 끌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 GO’는 탈출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매회 진행되며 1화는 한겨울 폐교에 갇힌 마이틴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위기 대처 능력을 키워 나갔다.
특히 송유빈은 ‘슈퍼스타K6’와 백지영과의 듀엣 곡 ‘새벽 가로수 길’, 솔로 데뷔 곡 ‘뼛속까지 너야’를 통해 차분한 모습만 선보였다면 ‘마이틴 GO’에서 엉뚱하고 허당미 가득한 모습, 그리고 화려한 리액션을 뽐내며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또 멤버 신준섭과 태빈은 제한 시간안에 수위실에서 교복으로 갈아입고 돌아와야 하는 유닛 미션에서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옷을 훌렁훌렁 벗는 등 신인 아이돌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날 것 그대로의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했다.
‘마이틴 GO’는 첫 방송부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해 완벽 예능형 아이돌 마이틴의 입덕을 유발시켰다.
마이틴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 GO’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MBC 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