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우주소녀 성소, 매거진 쎄씨(CeCi)와 함께한 ‘2017 Back to school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레트로 무드의 ‘테니스 걸’로 변신한 성소는 새 학기 필수템인 백팩을 비롯, 휠라의 빅 로고 티셔츠, 코트 디럭스 슈즈 등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깜찍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줬다.
‘역대급 무용돌’, ‘만능 체육돌’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중인 성소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동안 보여왔던 엉뚱발랄한 매력에 이어, 건강미와 사랑스러움을 가진 테니스 소녀로서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했다고.
또한 성소는 촬영 내내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직접 제안하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해 현장 스텝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2017년 휠라 백팩 ‘크로노스’, ‘단테 더뉴’ 등은 스퀘어형의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 여유로운 수납공간까지 갖춰 일상 속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일명 ‘콜렉터백(Collector Bag)’이라는 별명으로 인기 몰이 중인 신학기 대표 아이템. 백팩을 비롯 휠라의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코트 디럭스 슈즈, 휠라 빅 로고 티셔츠 등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10~20대들의 취향을 정확히 적중한 아이템이라 2017년 신학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휠라, 우주소녀 성소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20일 발행되는 매거진 ‘쎄씨’ 2월호를 비롯, 휠라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