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의 주인공은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 그리고 ‘쿠퍼’, ‘비기’, ‘DJ수키’, ‘가이 다이아몬드’. 트롤 친구들의 외모만큼이나 알록달록한 컬러의 배경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트롤’의 ‘롤’자를 딴 재치 넘치는 해시태그로 캐릭터들의 성격을 표현한 카피는 남다른 흥 DNA를 가진 트롤 요정들의 개성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언제나 행복한 긍정공주 파피 포스터에는 #행복하지롤이라는 카피가, 그리고 걱정병 친구 브랜치는 #걱정이지롤이라는 카피가 각각 삽입되어 두 캐릭터의 상반되는 성격을 짐작케 한다. 또한 익살스런 표정의 ‘쿠퍼’는 #스웩있지롤로, 영혼의 단짝 ‘Mr.딩클’과 항상 함께 하는 ‘비기’는 푸근한 인상과 어울리는 #푸짐하지롤이라는 카피로 표현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펑키하지롤이라는 카피로 붙은 트롤 왕국의 공식 DJ ‘DJ수키’와 온 몸이 반짝이는 #반짝이지롤 ‘가이 다이아몬드’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트롤 친구들이 극 중 선보일 해피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슈렉> 시리즈와 <쿵푸팬더3> 제작진이 참여한 드림웍스의 첫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트롤>. 캐릭터 포스터 속 정면을 응시하며 활짝 웃고 있는 트롤 요정들이 펼치는 행복 가득한 스토리는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무기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드림웍스의 신작 애니메이션 <트롤>은 오는 2월 16일 국내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