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바일콘텐츠 브랜드 ‘모비딕’이 선보이는 ‘양세형의숏터뷰’는 온오프라인상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설 연휴인 27일(금) 24시 50분, 28일(토) 24시 25분 2회에 걸쳐 SBS TV를 통해서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 이재명성남시장, 타일러 편 등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재명 시장은 앞서 ‘양세형의숏터뷰’ 출연 당시 “여권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인사를 영입한다면, 누구를 원하느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권한이 많은 인물이 좋지 않겠느냐”며 “최순실 모녀를 영입했으면 한다”고 대답해 양세형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을 경악에 빠트린 바 있다. 이재명 시장의 파격 발언에 양세형은 잠시 자리를 피했고, 이후 제작진도 편집 과정에 진땀을 뺐다는 후문.
이재명 시장은 이후에도 ‘악플 인터뷰’에서 태연히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읽어 내리는가 하면, ‘스피드퀴즈 인터뷰’에서는 ‘음주 운전’, ‘논문 표절’ 등 다소 껄끄러운 이슈들을 거침없이 다루는 모습으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설 연휴 TV에서 방영되는 ‘모비딕스페셜 - 양세형의숏터뷰’에는 이재명 시장과의 인터뷰 외에도 또 다른 ‘잠룡’으로 평가받는 안희정충남도지사, 가수 아이비, 방송인 타일러, 명리학자강헌 등 쟁쟁한 출연자들의 인터뷰가 담길 예정이다.
설 특집 ‘모비딕스페셜 - 양세형의숏터뷰’는 27일 밤 24시 50분, 28일 밤 24시 25분 2회에 걸쳐 SBS에서 방송된다. ‘양세형의숏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모비딕’ 페이스북과유튜브, 피키캐스트, 네이버TV, TV팟, 판도라TV, 곰TV 등을 통해서도 새로운 인터뷰가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