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부터 차례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할아버지 연기의 1인자인 개그맨 손헌수의 콩트와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선공개 영상만으로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희극지왕’의 선공개 영상은 오늘 2편이 더 공개될 예정.
손헌수는 할아버지 복장을 한 채로 능청스러운 ‘사랑꾼’ 연기를 펼쳤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차력 쇼를 선보이며 아이러니한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손헌수는 대선배인 이경규에게 “이경규 웃지 마” 라고 도발하는 모습을 보여 본 무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존 코미디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신봉선의 색다른 무대가 시작됐다. 김대희와 함께 등장한 신봉선은 자연스럽게 부부연기를 시작했고, 남편이 바람난 상황극에서 그녀는 복잡한 감정연기를 완벽 소화해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 무대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진지함도 잠시, 신봉선은 토크 시간에 “말로 퍽치기당한 기분이다”는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희극지왕’은 다양한 경력의 현역 개그맨들이 선, 후배 계급장을 내려놓고 오직 웃음만으로 대결하여 승부를 겨루는 코미디쇼로 ‘예능 대부’ 이경규가 MC로 나선다. 박미선, 김수용, 윤정수, 김영철, 김대희, 양세형, 장도연, 이상준, 신봉선, 홍윤화, 홍현희, 맹승지, 손헌수, 남호연, 안시우 등 개성 강한 15인의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파격적인 토크와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누가 최고의 희극인 ‘제1대 희극지왕’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설 명절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SBS ‘코미디 서바이벌-희극 지왕’은 1월 28일(토)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