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정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뮤직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열음SWEET’을 통해 버블 시스터즈표 ‘Yellow Submarine’ 영상을 공개 했다.
‘Yellow Submarine’는 1969년 발표된 비틀즈의 노래로 당시 소련과의 냉전시대를 은유적으로 표현하며 팬들에게 위로와 위안을 준 대표 곡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회자 되고 있는 곡이다. 이처럼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비틀즈의 명곡을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버블 시스터즈가 그룹만의 보컬색으로 재탄생 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버블시스터즈의 특유의 개성 강한 목소리와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평소 흥부자 보컬 그룹으로 잘 알려진 그녀들답게 노래를 부르는 내내 흥겨운 분위기로 곡을 이어나갔으며 이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마저 흥부자로 만들었다는 후문이 더해져 아직 영상을 접하지 못한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버블시스터즈가 선보인 ‘비틀즈 커버 시리즈’는 비틀즈의 대표곡은 물론 숨겨진 명곡들을 찾아 버블시스터즈표 하모니로 재해석해 2주에 한번, 커버 라이브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오픈 될 다양한 버블시스터즈의 ‘비틀즈 커버 시리즈’는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열음 SWEET’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