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먼저 오는 13일(월)까지 발렌타인데이 저격 ‘로맨틱 패키지’ 5만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관람쿠폰(2매), CGV콤보 교환쿠폰, 포토티켓 무료쿠폰(2매)로 구성했다. 기존 판매가에서 약 30% 절감된 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CJ ONE ID 당 하루 최대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용기한은 2월 28일까지다.
10일(금)부터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화)까지는 ‘Sweet Time at CGV’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유료관람 고객 전원에게 포토티켓 무료 쿠폰(1매)을 증정한다. 골드클래스 또는 스윗박스 이용 고객에게는 포토티켓 무료 쿠폰은 물론 스윗박스 1만원 관람쿠폰(2매)까지 함께 증정한다.
초콜릿이 빠지면 서운할 고객들을 위해 ‘CHOCO-FUL’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11일(토) 당일 비트박스관 관람객 전원에게 로아커 초콜릿을 선물한다. 선물 받은 초콜릿을 촬영한 후 해쉬태그(#로아커XCGV청담 #발렌타인이벤트)를 달아 13일(월)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5명을 추첨해 CGV청담씨네시티 전용 일반 2D 영화관람권(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일(월)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화) 론칭하는 한정판 ‘코카콜라 스페셜 콤보’도 주목할 만하다.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틴버켓과 코카콜라 리미티드 보틀이 포함된 본 콤보로, 선착순 3만 5천 세트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4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4일(금)까지는 ‘같이볼래’ 모바일 추천카드 이벤트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다. CGV 모바일 앱에서 6종의 추천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메시지를 입력한 후 원하는 친구에게 카톡 발송을 하면 된다.
추천인과 추천 수신인에게는 일반 2D 영화 2천 원 할인쿠폰, 주중 주말 할인 관람쿠폰, 매점 콤보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수신인이 ‘같이볼래’ 관람쿠폰을 사용해 관람을 한 경우에는 해당 추천인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CJ ONE 포인트 1천 점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정종민 마케팅 실장은 “연인들의 날 발렌타인데이에 영화를 매개로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억에 남을 만한 이벤트들을 모았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