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뷰’ 코너에는 보기만 해도 상큼한 걸 그룹 오마이걸의 지호,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MC들과 호흡을 맞췄다.
이날, ‘뷰티뷰’에는 임수정, 김아중, 윤진이 등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 실장이 출연해 ’믹스매치(Mix match) 메이크업‘이 ’미스매치(Miss match) 메이크업이 되지 않도록 하는 완벽한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했다.
6회에서는 겨울철 메이크업 고민인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믹스매치 베이스 메이크업 꿀 팁은 물론, 아이라인이 번지지 않는 믹스매치 아이 메이크업 스킬 등 기발하고 신기한 ‘믹스매치’의 갖가지 뷰티 팁들이 대방출됐다.
특히 그 중에서도 촉촉하고 영롱한 이미지의 대표적 여배우 ‘임수정’의 아이 메이크업 연출법을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수정의 아이메이크업의 비법은 다름아닌 마스카라. 마스카라 하나만 잘 바르면 눈매가 트여보이는 임수정 아이를 연출할 수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하실장은 집 안에 잠자고 있을 법한,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을 법한 화장품들로 뷰모델들의 ‘믹스매치 메이크업’을 완성, 현장에 있던 모든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알찬 팁과 주옥같은 정보, 깨알 같은 재미로 가득찬 ‘송지효의 뷰티뷰’ 6회는 2월 23일 저녁 9시 20분, JTBC2 와 네이버V라이브 JTBCPLU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