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결혼 후 첫 여행,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공명은 ‘아내’ 정혜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행을 계획, 지난 주 1탄 슬링샷-2탄 커피 데이트에 이어 3탄으로 클레이 사격을 준비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정혜성은 소원권을 걸고 클레이 사격 대결을 펼치며 흥미진진한 순간들을 만들어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의지에 가득 찬 공명의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앞서 슬링샷 내기 당시 소원권을 아내에게 양보(?)해야 했던 공명은 설욕을 다짐, 남편의 자존심 회복을 위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줬다는 전언.
특히 공명은 연습게임에서부터 온전히 목표물에만 집중했으며 목표물 조준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성공시킨 것. 정혜성은 공명의 실력에 놀라면서도 “집중했어.. 한 마디도 안 해”라며 승부에만 집중한 남편을 향해 섭섭함을 내비쳤다고.
본격적인 대결에 들어가자 공명의 눈빛은 더욱 날카로워졌고, 정혜성 역시 두 번째 소원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명이 클레이 사격으로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공명-정혜성의 숨막히는 대결 현장은 2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