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2017년 신형 LG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LG 휘센 2in1 에어컨과 공기청정기가 세트로 구성된 모델 구입 시, 기본 제공되는 에어컨 캐시백에 추가 캐시백 등 구매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4월 3일까지 LG 2017년 인공지능 에어컨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하는 고객은 에어컨 캐시백과 함께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017년 인공지능 에어컨 및 행사 기획모델과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함께 구매할 경우 에어컨 캐시백에 8만원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공기청정기 모델명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가 지난 1월 출시한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제품으로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딥 러닝(Deep Learning) 기술인 ‘딥 씽큐(Deep ThinQTM)’ 기술이 적용됐다.
딥 씽큐 기술은 사람의 습관, 제품이 사용되는 주변환경 등을 스스로 학습하고 사람이 주로 머무르는 공간을 찾아내 자동으로 쾌적한 바람을 보내준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 출시를 기념하며 준비한 캐시백 혜택을 통해 보다 누구보다 빨리, 그리고 경제적으로 여름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