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화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예스24 영화가 전국 400여 개 극장을 확보하는 등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했다.
예스24에서는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비롯해 전국의 다양성 영화 상영 극장까지 총 417개 극장의 영화 예매가 가능하게 됐다. 이는 국내 영화 예매 사이트 최대 규모로 관객들은 전국 2,730개 상영관의 모든 영화를 예매할 수 있게 된 셈이다. 특히 예스24는 독립영화 등 다양성 영화의 원활한 상영을 돕기 위해 서울 등 수도권 지역 30곳을 비롯해 광주.전라도 17곳, 부산.경상도 지역 17곳, 대전.충청도 지역 11곳, 강원 지역 7곳 등 전국 82곳 독립극장의 작품성 있는 영화들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예스24는 이번 국내 최초 극장 400곳 돌파를 기념해 ‘매일 매일 퀴즈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퀴즈가 제공되며 정답자에게는 100% 경품이 증정된다.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그리즐리 침낭,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영화예매권, 동영상 다운로드 할인권, 예스24 영화 예매권 교환에 활용할 수 있는 별사탕 1,000개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영화(http://goo.gl/PKbvs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에서는 전국 규모의 동시 시사회, 블라인드 시사회 등 다양한 형식의 시사회를 연간 500회 이상 진행하며 수준 높은 신작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외 작품성 있는 독립 영화 시사회 및 다양한 관객 맞춤 이색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디 애니페스트’와 같은 한국 독립애니메이션 영화제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예스24 영화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주요 카드사 할인과 함께 OK캐시백 할인 및 적립,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통신사와도 할인 제휴를 통해 관객들의 알뜰한 영화관람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매월 문화의 날에는 예스24 영화의 모바일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권을 선착순 3천매 배포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