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은 “드라마’미씽나인’을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스태프, 선배님, 동료 배우 분들…정말 따뜻한 우리 ‘미씽나인’팀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우리 ‘하지아’를 만나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아직 부족한 저에게 많은 칭찬과 큰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는 진심이 담긴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미씽나인’ 속 각기 다른 장면을 회상케 하는 촬영 현장 사진 9장을 모은 ‘지아나인’을 함께 공개, 종영을 아쉬워 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비행기 추락부터 계속되는 동료들의 죽음까지…혼란스럽고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 한 방을 날리며 시청자들에게 통쾌감을 선사한 사이다 캐릭터 ‘하지아’로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치며 사랑 받은 이선빈은, 액션, 먹방 등 캐릭터를 살리는 열연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음은 물론 남다른 패션 센스로 10대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 수의 패션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이선빈이 출연한 MBC수목드라마’미씽나인’은 지난 9일 16회를 끝으로 종영 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