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는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에 ‘신입생 필수장착 게임 배우기’ 라는 제목의 자체 제작 동영상 3점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영상 속 멜로디데이는 3월 입학시즌을 맞은 새내기 청춘들을 대신해 <고음게임> <8비트 게임> <마주치는 눈빛이 게임>까지 추천 3대 OT게임을 직접 체험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키스 온 더 립스’ 무대 위 성숙하고 시크한 멜로디데이의 이미지와는 달리 망가짐도 불사한 멜디표 ‘언니파탈’ 매력에 특히 시선이 쏠린다.
멤버들은 3가지 영상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게임이 아닌 떠오르는 대세게임을 직접 진행하며 그 방법을 전한다.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180도 변신에 나선 멜로디데이는 컴백 이후 군부대를 비롯 대학행사 러브콜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학생들과의 친근미를 더욱 과시하고자 이 같은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멜로디데이 측은 “과한 음주 대신 즐거운 게임으로 유쾌한 오리엔테이션을 보냈으면 하는 멜로디데이 멤버들의 아이디어와 마음을 바탕으로 추천 OT 게임 영상을 만들었다”며 “건전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OT 시즌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컴백, ‘멀티 걸그룹’ 활동을 선언하면서 멜로디데이의 재발견이란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멜로디데이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중국 주요 음악차트 톱5에 진입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