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되는 JTBC2 ‘송지효의 뷰티뷰’에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출연했다. 외모가 외모인 만큼, 경리는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뷰티 덕후로써 그 명성을 제대로 보여줬다.
‘자기 나이 찾기 메이크업’이라는 주제에 대한 토크를 나누던 중, 경리는 자신의 ‘노안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고, 어려 보인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며 고백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날은 ‘송지효의 뷰티뷰’ 셀캠에서 씬 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혜민과 헤어 아티스트 홍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평소 셀캠에서 몸을 던지는 개그감과 입담으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던 조혜민과 홍다가 이번만큼은 전문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이번 전문가들은 ‘자기 나이 찾기 메이크업’이라는 다소 어려운 주제로, 동안이어서 고민인 시연모델과 지나치게 성숙해보여서 고민인 시연모델에게 완벽한 변신을 시켜주는 미션을 수행했다.
조혜민과 홍다는 동안 시연모델과 성숙한 시연모델들을 자기 나이에 맞게끔 완벽히 메이크 오버시켜준 것뿐만 아니라, 치크를 활용해 다크서클을 가리는 법, 따로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드라이로만 예쁜 컬링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팁 등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대박 꿀 팁들을 大방출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 최고의 미녀로 꼽히는 MC 송지효의 광나는 피부 연출 팁과 사랑스러운 헤어 스타일링 팁을 선보여 현장의 환호를 자아냈다.
‘송지효의 뷰티뷰’ 9회는 오는 3월 16일 저녁 9시 20분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JTBCPLU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