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은 12일부터 18일 기준 가온 주간앨범차트에서 지난 13일 공개한 앨범 ‘FLIGHT LOG : ARRIVAL’로 정상에 올랐다. 발매와 함께 선주문 22만장, 한터,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주간 음반차트 1위, 초동 판매량 15만 9486장(한터차트 기준)으로 역대 초동판매량 3위 아티스트 기록 등 앨범 판매량에서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새 앨범 타이틀곡 ‘Never Ever’는 13일부터 19일 기준 엠넷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라 음원차트 정상도 차지했다.
GOT7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빌보드가 21일 공개한 월드앨범차트에서 1위로 진입했고 이 차트에서 통산 4회 정상에 올라 K팝 스타들 중 B.A.P와 함께 공동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 히트시커스차트에서도 3위에 랭크됐고 이 차트에서도 통산 4회 진입해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앞서 앨범 발표와 함께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6개국 1위 및 핀란드, 싱가포르, 대만 2위, 스웨덴 4위, 미국과 캐나다 5위 등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북미 지역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컴백과 함께 방송 가요순위프로그램 정상도 석권중이다. 타이틀곡 ‘Never Ever’로 21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22일 MBC 뮤직 ‘쇼! 챔피언’,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까지 모두 1위 트로피를 받으며 최고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유튜브에 공개된 ‘Never Ever’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기준 1600만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GOT7의 이같은 인기몰이에 대해 팬들은 연예 관련 게시판에 “‘Never Ever’ 퍼포먼스 최고”, “비쥬얼 폭발”, “성장하는 모습 보기좋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