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밤 9시 15분,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TOP6 경연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날 방송에서 전민주-이수민-고아라, 크리샤 츄-김혜림-김소희로 이뤄진 두 팀의 걸 그룹과 김윤희, 샤넌, 보이프렌드, 석지수의 첫 생방송 무대가 공개된다.
11살 동갑내기 듀오 김종섭-박현진이 팀을 이룬 ‘보이프렌드’는 이 날 블락비의 ‘헐(Her)’로 생방송 경연에 나선다. ‘헐(Her)’은 영어로 ‘그녀’를 뜻함과 동시에 깜짝 놀라 내뱉는 감탄사 ‘헐’이라는 의미도 담겨 있는 곡이다. 보이프렌드가 경쾌한 리듬감과 재기 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블락비의 ‘헐(Her)‘로 무대에 나선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보이프렌드는 갓세븐의 ’Girls Girls Girls‘(걸스 걸스 걸스)로 패자부활전에 나섰다. 두 사람의 재대결 무대를 본 양현석은 “랩 가사를 잘 쓴 게 아니라 랩을 잘 한다. 랩을 잘하기 때문에 잘 쓴 것처럼 들린다. 이 친구들이 갓세븐 노래를 했는데 내가 봤을 때 ’갓일레븐‘이다. 정말 탐나는 친구들이다. 우승까지 가보자”라는 극찬을 남겼다.
시청자 심사위원 또한 이견 없이 보이프렌드에게 절반에 가까운 표를 던졌다. 보이프렌드는 당당히 패자부활전에서 성공해 TOP6에 안착했다. 노래면 노래 랩이면 랩, 댄스와 퍼포먼스까지 모든 것을 거침없이 소화해내는 보이프렌드가 이번 생방송 경연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지, ‘K팝스타6’ 우승을 향한 TOP6의 무대는 일요일 밤 9시 15분, 부천 실내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