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의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언니쓰 데뷔를 앞두고 브이 라이브 채널의 오픈과 동시에 언니쓰의 타이틀곡 ‘맞지?’의 녹음 현장이 생중계 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 시킨다.
오늘(3일) 저녁 6시에 네이버를 통해 공개 된 언니쓰의 브이 라이브에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멤버 전원이 총 출동한다. 언니쓰의 브이 라이브는 오후 6시부터 6시 20분까지 언니쓰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 된다. ‘언니쓰 타이틀곡 녹음 실황 중계! (Unnies Song Recording on-air!)’가 공개된다. 특히 언니쓰의 브이 라이브에는 총괄 프로듀서 김형석 작곡가,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 외 모든 트레이너들이 총 출연해 언니들의 녹음에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을 쏟아낼 예정이다.
한편 일곱 언니들은 이번 녹음을 통해 그 동안 걸그룹 데뷔를 위해 노력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등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것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가감 없이 펼쳐질 개성 강한 언니들의 매력과 끈끈한 케미 또한 선보인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