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무엘이 지난 7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운데 유명 뮤지션과의 인증샷을 올렸다.
최근 김사무엘은 인스타그램에 “지금까지 저한테 관심과 사랑을 주신 모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무엘은 트렌디한 패션과 헤어를 뽐내며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또한, 사진 속 김사무엘은 미국 래퍼 사일렌토과 함께 나란히 서 있는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일렌토와 김사무엘은 지난 1월 19일 열린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 무대를 올라 호흡을 맞췄다.
한편, 지난 7일 방송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사무엘이 첫 A등급으로 선택됐다.
혹독한 ‘등급 평가’에서 김사무엘이 등급 A 기대주로 꼽혔으며 김사무엘은 세븐틴 원년 멤버로 11살 때부터 아이돌 연습생으로 지낸 베테랑 연습생이다.
결국, 김사무엘은 모든 이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화려한 발재간도 부리며 완벽한 퍼포먼스와 노래를 자랑했다.
이에 김사무엘은 “A를 받는 순간 엄마에게 자랑거리다. 항상 열심히 연습하고 집에 들어가면 엄마가 깨어있을 때가 가장 미안하다”며 “엄마에게 ‘데뷔했어’란 말을 제일 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김사무엘 인스타그램]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