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6시,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완벽한 아내(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 여섯 번째 OST 노을 이상곤의 ‘그대가 모르게’를 공개한다.
‘그대가 모르게’는 기타 연주와 보컬이 주가 되어 애절하고 깊은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심재복(고소영)을 향한 마음을 숨기며 묵묵히 뒤에서 바라보는 강봉구(성준)의 마음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이선희의 ‘바람꽃’에서 호흡을 맞춘 작사가 하나와 작곡팀 톰이랑제리가 의기투합해 탄생했다. 작곡팀 톰이랑제리는 ‘함부로 애틋하게’ OST였던 김범수의 ‘사랑해요’, ‘W’의 OST 나비의 ‘사랑을 그려요’ 등 다수의 OST를 작곡하며 히트작곡가로써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가창자로 참여한 노을 멤버 이상곤은 모두가 인정하는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노을의 보컬이자 리더로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녀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OST에는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낼 수 있는 곡을 완성시켰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상곤의 애절한 감성이 곡에 그대로 묻어나 극의 감정선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자신을 둘러싸고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포기하지 않는 ‘재복 정신’을 보이며 자신의 방법으로 이은희(조여정)가 구정희(윤상현)의 스토커였음을 밝혀낸 상황에서 일어나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 OST PART. 6 노을 이상곤의 ‘그대가 모르게’는 오늘(11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