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해당 프로그램 이벤트에 초대된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 지숙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첫 방송 이벤트에 초대된 당첨자에게 해맑은 미소로 인사를 하는 지숙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지숙은 스튜디오를 찾아준 손님들을 위한 요리에 대해 전문가들과 의논하고 고민하거나 레시피를 정독하는 등 진지한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2일 일산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사전에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 이벤트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시청자가 스튜디오에 직접 방문해 지숙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숙은 이벤트 내내 특유의 말솜씨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맛깔나게 차린 한 끼 식사로 명불허전의 요리실력을 뽐내 현장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뛰어난 요리 실력과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으로 주목받는 지숙은 요리뿐만 아니라 사진, 게임, 자동차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준급 실력을 인정받은 연예계 대표 재주꾼이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MC를 맡은 지숙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까지 해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한편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오는 26일부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