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정오 김수현이 출연한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봄 햇살 가득 머금은 심쿵 매력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의 저력이 재확인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수현은 아이유와 로맨틱 케미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아이유를 향한 그윽한 멜로 눈빛으로 폭풍 설렘을 일으키는가 하면, 아이유에게 악수를 청하는 떨리는 손길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풋풋한 매력까지 과시하는 등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했다. 또한 다정한 두 사람의 아름다운 추억들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가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 감성발라드의 아련함을 더했다.
이처럼 김수현은 짧은 티저 영상 속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출구 없는 극강 매력을 드러내며 단숨에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는 김수현의 데뷔 후 첫 뮤직비디오 출연이라는 점과 2011년 ‘드림하이’ 때부터 이어온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감을 일으켰던 상황. 이러한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김수현은 어김없이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과 신뢰감을 충족시켰다.
이제까지의 드라마, 영화를 비롯해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어디서든 ‘역시 김수현’이라는 호평을 얻으며 기대 이상을 보여주는 김수현이기에, 이후 공개될 아이유 뮤직비디오 본편은 물론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까지 김수현의 꽃길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김수현은 각종 광고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