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팡(dfang)’에서 오는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1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 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러그매트, 폴딩러그매트, 리빙매트, 폴더매트 등 디팡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팡 매트는 타사와 차별화 된 특수 공법 ‘디필름’으로 한번 더 코팅을 하여 100% 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트 내부를 곰팡이 걱정 없이 청결하게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해 분위기 전환을 위한 인테리어 매트로도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매트 이다.
‘어린이 안전 특별법’ 기준에 맞춰 쿠션감과 사용감에서 한층 개선된 상품을 선보인 디팡은 이번 ‘제 1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모던라인 그레이’, ‘모던 헤링본’, ‘도트 다이아나’ 총 3가지의 신규 디자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디팡(dfang)은 이번 박람회에서 제품 할인과 동시에 온라인 및 현장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며, 디팡(dfang)의 ‘제 17회 일산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는 디팡 홈페이지 또는 디팡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