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의 결혼 상대로 알려진 황하나의 프로필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황하나의 카카오톡(카톡) 계정으로 추정되는 아이디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으며 카톡 대문에는 ‘0910’이라고 쓰여있다. 또한, 미니마우스가 미키마우스에 뽀뽀하는 사진이 담겨있으며 황하나의 현재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과 같다.
이에 팬들은 동방신기 활동 시절 예명인 믹키유천에 빗대 미키마우스가 박유천이 아니냐고 추측을 전했다.
지난 13일 황하나는 박유천과 결혼설이 보도되자 인스타그램에 미니마우스 사진과 함께 “나는 욕 먹어도 괜찮다. 가족들한테만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작성했으며 앞서 신라호텔에서 웨딩홀을 둘러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9월 10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소속사 씨제스트엔터테인먼트는 “올가을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약속했다”면서도 “박유천의 결혼 날짜 및 장소에 대해 공유 받은 내용이 없다. 현재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룹 JYJ의 박유천과 연인 황하나의 비밀 데이트 장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한 매체(이데일리)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박유천과 황하나는 서울 중구 퇴계로에 있는 모 럭셔리 빌딩에서 종종 데이트를 즐겼으며 황하나는 과거 이 빌딩의 로비에서 연인과 커플후드를 입고 있는 모습을 SNS에 올렸다.
이 빌딩은 남산을 뒤로하고 명동을 접하고 있는데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프라이빗 클럽 등이 몰려있으며 지난 2015년 개봉해 1,0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영화 ‘베테랑’에 등장해 ‘조태호 빌딩’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사진=황하나 인스타그램]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