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로 주목 받는 배우 장희령이 지난 9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토킹미러’에서 여름 대비 스타일링법이 공개했다.
평소 신발이나 귀걸이 등 원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 온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민소매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즉석에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인 그녀가 비장의 무기로 공개한 팁은 바로 언더암을 관리해 주는 ‘틈새뷰티’ 팁이다.
계절에 상관 없이 꾸준히 언더암을 관리해 준다는 그녀는 직접 본인의 데오드란트를 파우치에서 꺼내 언더암 케어를 하는 방법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평소 그녀의 언더암 케어 애정템으로 소개 된 제품은 바로 ‘니베아 데오드란트 프로텍트 앤 케어’.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인 롤온타입은 화보촬영 등 평상시에 주기적으로 발라 관리하기에 좋다.
여행을 자주 즐기는 장희령의 여행룩 연출을 위해 추천한 아이템은 바로 스프레이 타입. 평소보다 많이 걷게 되는 여행지에서는 언더암 케어를 위해 시원하고 강력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 데오드란트를 추천했다.
한편, 지난 4월 2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7회에서는 ‘홀대 받는 내 몸에 사과하기’라는 주제로 ‘내 몸 Sorry Awards’를 진행하여 ‘꿈치, 비키니라인, 언더암’을 발표하고 다양한 케어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내 몸 Sorry Awards’ 1위로 선정된 언더암의 케어 비법으로 제모 후에는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성분이 있는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를 활용한 케어 방법과 롤온 제품을 활용하여 언더암에 1~3~8 숫자를 크게 그리는 림프선 마사지가 소개되었고 현장에 참석한 베러걸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프로텍트 앤 케어는 언더암을 하루종일 보송한 상태로 유지시켜줄 뿐 아니라, 유효성분 판테놀을 함유하여 제모 등으로 민감해진 언더암을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과 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저자극 제품으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향의 ‘니베아 데오드란트 프로텍트 앤 케어’는 스프레이와 롤온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드럭스토어, 대형 마트 및 니베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