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위 우(WEE WOO)’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천만 뷰를 넘어 화제다.
지난달 21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위 우’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한 달 만인 22일 오전 8시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91,944뷰를 기록 중이다.
이제 데뷔 한 지 한 달 된 프리스틴의 타이틀곡 ‘위 우’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프리스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케이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조회수를 합쳐 총 1천만 뷰 돌파한 것으로 프리스틴이 2017년 라이징 걸그룹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었다.
데뷔 직후 수많은 이슈몰이를 하며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스틴 열 명 소녀들은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도배, 온라인 음원사이트 속 차트 100위 권 유지, 1만 장 이상의 음반 초동 판매량 집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0위 진입, 그리고 멤버 시연의 음악 프로그램 메인 MC 발탁까지 국내외로 핫한 인기몰이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위 우’ 뮤직비디오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인 만큼 프리스틴 10명의 유니크한 매력과 예쁨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끌며 1천 만뷰 조회수를 기록할 수 있었다.
한편,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