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텍(주)에서 소바자 맞춤형 ‘프리미엄 컷터’ 신제품을 확대 출시했다.
프린텍㈜는 이달 SK2고탄소강 컷터날의 ‘프리미엄 컷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컷터’ 제품은 SK2 고탄소강 컷터날을 사용하여 컷터의 강도를 높였으며,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깔끔한 절삭력과 강한 내구성으로 두꺼운 소재의 절단부터 공작 등의 정밀한 작업에도 적합하여 어디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더 합리적으로 낮춰 소비자 맞춤형 컷터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를 기념하고자 프린텍㈜는 ‘프리미엄 컷터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정하여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린텍㈜는 기존에 출시된 ‘골드 티타늄 컷터’, ‘프리미엄 블랙 컷터’에 이어 차별화된 컨셉의 ‘프리미엄 컷터’ 신제품을 출시하여 라인업 확대 및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프린텍㈜의 컷터는 총 3가지 라인업의 15종 상품군으로 확대되어 소비자들은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구)는 25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 삼아 소비자중심의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