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새로운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는 29일 오후 12시 멜론, 엠넷,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진실된 사랑을 찾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선공개된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뮤직비디오는 헨리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헨리는 지난 28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로 촬영한 이색 영상 ‘네 귀에 인터뷰 ? 가로수길 사랑꾼 헨리의 초밀착 인터뷰’를 공개했으며, 오늘 낮 12시부터는 유튜브 스타디움TV 채널과 SMTOWN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아 SM의 스타디움TV가 제작한 이번 영상에서 헨리는 좋아하는 한국어, 가장 화나게 하는 댓글, 미래의 아내와 팬들에게 보내는 한마디 등 다양한 질문에 센스 있게 답변해 웃음을 선사함은 물론, 신곡 ‘사랑 좀 하고 싶어’도 속삭이듯 들려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