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현장] 맵식스 썬, "섹시한 군무 위해 수없이 안무 바꿔"

맵식스 썬이 이전 활동과 달라진 점에 대해 언급했다.

맵식스 썬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맵식스(MAP6)의 세번째 싱글 ‘MOMENTUM’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소개를 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22일 오후 2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맵식스(민혁, 싸인, 썬, 제이빈, 제이준)의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맵식스 썬은 “섹시한 군무를 위해서 수없이 안무를 바꿨다”며 “허벅지를 포함해서 몸을 쓸어내리는 동작들이 많았다. 그런 부분을 보시면 저희가 많이 준비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타이틀곡의 안무는 굉장히 임팩트가 강하다”며 “첫 번째로 ‘슬레이트 춤’이 있고, 두 번째로 ‘네일아트 춤’이 있다. 열심히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다 줄 준비가 되어 있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I‘m ready’는 펑키한 리듬 위에 어쿠스틱 기타 중심으로 시작되는 경쾌한 곡으로 후렴에 더해지는 강렬한 디스트 기타와 일렉트로닉 댄스브레이크가 색다른 반전을 준다.

한편, 맵식스는 23일 정오 ‘모멘텀(MOMENTUM)’을 발매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