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은 지난 10일 발표된 싸이의 새 앨범 타이틀 곡 ‘New 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우월한 미모와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10일 공개 이후 ‘New Face’ 뮤직비디오는 국내외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0만뷰라는 대기록을 눈앞에 두고있으며, 특히 여주인공으로 등장한 손나은에게도 관심이 쏠리고있다.
손나은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와 함께 출연한 ‘New Face’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손나은에게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있어 감사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방송뿐만아니라 화보, 광고 등 다양한 업계에서 섭외 문의와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위력을 실감하고있다”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손나은은 ‘New Face’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함을 겸비한 독보적인 비주얼로 ‘레전드급 미모’를 자랑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표정 연기와 코믹 댄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손나은의 재발견’이라는 신선한 볼거리를 안겼다.
손나은은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돋보이는 미모로 가요계 뿐만아니라 연기,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손나은 효과’라는 수식어와 함께 주목을 받아왔다.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있는 싸이의 뮤즈로 ‘레전드 비주얼’을 뽐낸 손나은이 새로운 전성기를 누릴 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