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는 오늘(29일) 정오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베이비(Baby)‘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베이비’는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의 노래로 아스트로 특유의 청량함을 돋보이게 하는 톡 쏘는 인트로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의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며 웃기도, 시무룩해지기도 하는 순간의 감정과 이런 귀여운 고민에 빠져 밤잠을 설치는 모습을 그려낸 가사가 포인트로 음원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래와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드림 스토어라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팝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가 포인트다. 꿈을 파는 가게 ‘드림 스토어’에서 꿈을 파는 소년들로 분한 아스트로와 그러한 아스트로를 눈앞에서 바라보는 듯한 1인칭 시점의 영상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드림 파트 1’은 타이틀곡 ‘베이비‘를 비롯해 ‘드림스 컴 트루(Dreams Come True)’, ‘너라서’, ‘니가 웃잖아’, 드림 나이트(Dream Nigh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 ‘다 거짓말’, ‘에브리 미닛(Every Minute)’ 등 아스트로 멤버들의 꿈을 녹인 8곡의 음원으로 꽉 채워져 앨범의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꿈을 파는 소년들 ‘꿈파소’로 돌아온 아스트로의 신곡 ‘베이비’의 첫 무대는 오늘 오전 11시 30분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를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다. 이어 정오 낮 12시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의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진행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