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동서식품의 시리얼 대표 브랜드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따뜻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앨범을 꺼내본다. 콘푸라이트를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어릴 적 사진들을 보고 기분 좋게 웃는다. 이후,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콘푸라이트를 맛있게 먹는 이동욱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동욱은 “어릴때 엄마가 콘푸라이트 참 잘 챙겨줬는데, 나중에 우리 애한테도 잘 챙겨줘야지”라는 경쾌한 내레이션으로 광고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더불어 광고 영상 말미에는 “맛있어?”라는 이동욱의 질문에 아이들이 “네”라며 웃음기 가득한 큰 소리로 대답한다. 이를 바라보는 이동욱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함박웃음은 보는 이들에게 엄마 미소를 자동으로 유발한다.
이 날 이동욱은 함께 촬영한 아역 모델들이 촬영에 집중할 수 있게 곁에서 살뜰히 아이들을 챙겼다. 이로 인해 촬영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었으며 현장 분위기도 한층 화기애애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은 매월 12일 네이버 V LIVE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으며,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