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5곡 중 ‘국민의 아들(김종현, 라이관린, 이대휘,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박우진) 팀의 곡 ‘네버(NEVER)’는 4일 새벽 1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올레 등 7개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101 시즌2’의 9회차 방송 클립 동영상 조회수는 705만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이다.(4일 오후 1시 기준)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컨셉 평가곡 5곡은 발매 직후부터 무서운 속도로 순위권에 진입하기 시작했고, 결국 몇 시간이 지나지 않아 ‘NEVER’가 7개 사이트 음원 차트의 1위 자리를 차지한 것. 지난 주 콘서트 좌석도 판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것에 이어 음원 차트까지 올킬 하며 ‘프로듀스101 시즌2’의 엄청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공개된 컨셉 평가곡 5곡은 지난 2일(금) 방송에서 선보였던 35명의 연습생이 7명씩 팀을 나누어 평가를 받았던 컨셉 곡이다. 방송에서는 ‘노크(Knock)(임영민, 강다니엘, 주학년, 강동호, 유선호, 김용국, 타카다 켄타)’팀의‘열어줘’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한 ‘NEVER’와 함께 ‘슬레이트(박지훈, 배진영, 정세운, 안형섭, 최민기, 이의웅, 이건희)’ 팀의 ‘Oh Little Girl’, ‘월하소년(月下少年)(김태동, 서성혁, 김동현, 장문복, 김예현, 권현빈, 김동한)’ 팀의‘I Know You Know’, ‘It’s(윤지성, 김사무엘, 노태현, 하성운, 이우진, 김상균, 박우담)‘ 팀의’Show Time‘ 곡까지 공개된 음원 모두 실시간 차트에 진입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9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프로듀스101 시즌2’ 10화에서는 3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