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MC 지숙의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담뿍 담긴 열정의 야간 캠핑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어두운 캠핑장을 배경으로 함께 녹화에 임한 출연진과 와인 잔을 부딪히거나 요리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듯한 생생한 표정의 시식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늦은 밤 야외에서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생기발랄한 리액션을 취하고 있어 보는 이의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은 5월 18일 난지캠핑장에서 진행됐던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7화 촬영 비하인드 사진으로, 당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될 캠핑철을 맞아 혼자 떠나는 캠핑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됐다.
지숙은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간만에 진행된 야외 촬영에 열성적으로 임하며 안정적인 진행은 물론, ‘파워블로거’인 지숙만이 소개할 수 있는 캠핑 요리 노하우를 전하거나 솔선수범하여 요리 포인트를 짚어내는 등 남다른 열정으로 촬영장의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제작진 측은 “밤 늦게까지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한 지숙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매우 화목했다.”라며, “지숙의 캠핑 요리 노하우는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7화 뿐만아니라 8화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숙이 MC를 맡아 화제가 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MC를 맡은 지숙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까지 해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주 방송 직후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레시피와 실제 방송에서 사용한 식재료를 1인 가구용으로 최적화하여 정량만 담아 구성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의 쿠킹박스는 혼밥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