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헬시푸드 기업 디알앤코(공동대표 황준원, 장대근)가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 4종'을 지난 6월 5일 론칭했다.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는 비가열 살균방식의 리얼 내츄럴 주스로 과일 100% 본연의 시원함과 달달함, 그리고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냉장 과일주스와는 달리 가정에서 만드는 주스 그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 건강 주스로 과일을 통째로 섭취한 효과를 얻을수 있다.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는 딸기의 진한 향긋함과 시원함 끝에 사과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망고의 진한 과육과 시원함을 담은 망고 파티, 홍자몽 특유의 단맛과 신맛의 조화가 일품인 레드 그레이프룻, 골드키위의 달달함과 새콤함이 신선한 골든 키위프룻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알앤코 황준원 공동대표는 "일반적인 냉장주스는 값싼 농축액을 수입하여 화학첨가제를 넣어 맛을 내고 희석하는 제품이 대부분인데 반해,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는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여 맛과 향, 과육이 살아있는 자연 그대로의 과즙 주스로 국내 최고의 비가열 생과일 주스 생산 관련 노하우를 확보한 생산시설에서 영양세포 살균시 에너지 사용량이 기존 살균방식 대비 1/16인 녹색기술이 적용되어 생산되는 신선하고 건강한 주스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의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