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그콘서트’(이하‘개콘’)에서 김정자로 분해 절정의 연기력을 폭발하고 있는 이수지가 다시 한 번 신들린 연기력을 폭발시킨다. 이수지가 어깨가 치솟을 듯한 파격적인 패션을 입고 하이패션 모델로 변신한 것. 특히 이수지는 하이패션 포즈의 종결자로 나서며 공개 녹화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수지가 어깨에 뽕을 잔뜩 집어 넣은 난해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이수지는 치맛단을 고이 잡고 당당하게 워킹을 하고 있는데, 과장되게 올라간 어깨만큼 허세가 가득한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에는 객석에 난입한 이수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수지는 관객을 향해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손을 맞잡고 에스코트를 하고 있어 다음 상황에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14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이수지가 등장하자 객석은 웃음 소리로 가득 찼다. 이수지가 파격적인 ‘어깨뽕’ 소복패션을 선보인 것. 특히 이수지는 하이패션 포즈로 객석을 뒤집더니, 돌연 객석으로 난입해 공개 녹화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급기야 이수지는 방청객과의 파격적인 커플 포즈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기돌’은‘연기부심’으로 가득찬 오디션 참가자들의 폭소만발 주연 쟁탈전을 담은 코너로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6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