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앱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필터는 재치 가득한 스파이더맨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필터는 스노우앱을 다운로드 받고 사진 촬영만 하면 마치 내가 있는 공간에 스파이더맨이 등장한 듯한 이미지를 선사해 사용자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구부려 앉아 고개를 까닥이는 스파이더맨 옆에 적힌 “마블의 새얼굴 나야 나 나야 나” 문구 또한 이번 스파이더맨의 매력을 재치있게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스노우 <스파이더맨: 홈커밍> 필터는 가장 젊고 가장 유쾌한 마블 히어로 스파이더맨을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글로벌 동영상 메신저 스노우는 얼굴을 인식해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와 특수효과를 제공,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친구들과 채팅하면서 ‘움짤’(움직이는 사진)을 찍어 보낼 수도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색 이벤트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올 여름 최고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오는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