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열>의 이준익 감독, 이제훈, 최희서가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최근 방송과 영화 홍보 행사 등에서 컬투에 버금가는 재치만점 입담을 뽐내온 이들은 이번 보는 라디오를 통해 영화 <박열>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아낌없이 전하며 나른한 오후 시간을 유쾌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 19일부터 25일까지는 MBC FM4U 채널에서 이제훈이 직접 전하는 뜻 깊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잠깐만 캠페인’이 방송되어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0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생중계를 통해 배우 이제훈을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지난 <박열>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 1탄, 2탄과 무비토크라이브에서 입증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배우what수다’ 생중계는 영화 <박열>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 이제훈의 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팬 서비스와 센스 있는 입담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제훈과 함께하는 네이버 ‘배우what수다’는 20일(화)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23년 도쿄,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영화 <박열>은 6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