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세이팝 콘서트 시즌 4-알쌈 콘서트’(이하 알쌈 콘서트)의 주최를 맡은 모바일팝은 이번 콘서트의 셋리스트 일부를 공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셋리스트에는 백예린의 자작곡 ‘Bye bye my blue’를 비롯해 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할 Sabrina Claudio의 ‘Tell me’,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우주를 건너’가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크러쉬는 스윙스가 피처링한 ‘Crush On You’부터 소울풀한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가끔’, 변화무쌍한 편곡이 빛나는 ‘Hug Me’까지. 유성은의 선곡도 돋보인다. 어쿠스틱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이대로 멈춰’와 반전 매력을 보여줄 댄스곡 ‘Be OK’, 중독적인 분위기의 ‘마리화나’가 포함되어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주최 측인 모바일팝은 “공개된 셋리스트 외에도 무더운 밤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팝은 GS25, GS iSuper, GS수퍼마켓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어플이며 영화, 쇼핑, 게임 등 800여 개의 모바일 및 온라인 사용처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라인업만으로도 관객을 사로잡은 알앤비(R&B) 3인방의 ‘알쌈 콘서트’는 오는 24일(토) 오후 7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