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에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쏟아지는 러브콜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많은 광고업계는 일찌감치 워너원의 스타성에 주목했으며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모델로 발탁된 워너원은 지난 20일 광고 촬영을 끝냈다.
박지훈의 유행어 “국민 프로듀서님들, 내 마음속에 저장!”을 패러디한 “수분을 내 피부 속에 저장!”이 광고 카피로 활용될 것 같다는 예상까지 내놓으며 뜨거운 관심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워너원은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롯데제과 ‘요하이’와 ‘유산균 쇼콜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현재 한 주류회사의 모델 제안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아이비클럽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의 최종 11인 멤버들이 아이비클럽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열한 명의 멤버들이 또한 아이비클럽과 함께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지난 16일, 마지막 순위 발표식을 끝으로 최종 11인의 데뷔 멤버를 뽑았다.
오는 7월 1일과 2일에 열리는 ‘프로듀스 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와 첫번째 앨범 작업을 워너원 멤버들은 시작했다.
[사진=아이비클럽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