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정규 2집 ‘PART.2 TAKE’ 발매를 알린 테이크가 어제(26일)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정규 2집 ‘PART.2 TAKE’ 수록곡 음원의 일부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타이틀 곡 ‘충분해’를 포함해 ‘꽃잎이 하늘을 그릴 때 (INTRO)’, ‘별 거 없더라’, ‘그림편지’, ‘여름 밤(OUTRO)’, ‘BABY BABY(2017)’ 등 총 6곡 전곡의 멜로디를 공개하며 팬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충분해’는 연인들이 사랑을 처음 시작할 때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아 고백하는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해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멜로디와 테이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며, 이 곡이 주는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은 한 곡 당 약 15초 가량 들려준 짧은 영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테이크가 선보였던 앨범과는 색다른 느낌을 주며, 이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테이크의 정규 2집 ‘PART.2 TAKE’는 밝고 화사한 느낌의 음악과 함께 테이크만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아낼 예정이다.
CI ENT 측은 “테이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오랜만의 정규 앨범인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테이크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많은 팬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보내주시길 바라며, 발매에 이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테이크에게도 지속적인 응원 부탁 드린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