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는 지난 26일, 헤이즈의 신보 공개에 맞추어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 등 발매 전 신곡에 대한 기대감 조성을 위한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을 마련해왔다.
특히 헤이즈는 앨범 발매 당일인 지난 26일 오후 5시 30분 ‘엠넷 프레젠트’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의 라이브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해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헤이즈의 신곡 라이브가 독점 생중계된 ‘엠넷 프레젠트’ 페이스북에는 ‘역시 음원 강자답다’ ‘독보적인 음색’ ‘나오는 노래마다 취향 저격’ 등의 호평이 쏟아져 헤이즈의 저력을 확인했으며, ‘엠넷 프레젠트’ 종료 직후에는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차트 검색어 순위 상위를 차지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와 같은 ‘M2 컴백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프로모션과 헤이즈의 다채로운 감성이 묻어나는 음악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면서 신보 ‘///’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발매 다음날(27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뮤직, 벅스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M2 컴백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앞서, ‘M2 컴백 프로젝트’는 혁오, 로이킴, 이해리, 박경, 여자친구,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뮤지션의 최초 컴백 무대를 마련해,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컴백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신보 발매에 맞추어 리스너의 주목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긴밀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0일 헤이즈는 M2의 ‘마이 라이브’(My Live) 콘텐츠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담은 ‘널 너무 모르고’ 영상을 M2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